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롯데카드포인트 사용방법과 사용처 정리 L.Point~

안녕하세요, 오늘은 롯데카드 포인트의 사용방법과 혜택, 포인트 조회방법, 사용처를 정리해보았습니다.

롯데카드 포인트는 L.Point로 롯데카드로 결제시에 결제 금액에대해서 적립이 가능하고 결제된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 인데요,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LOVING YOUR LIFE가 모토인 L.Point 서비스는요, 다양한 롯데그룹의 제휴사와 결합되어 혜택이 주어지는 통합멤버쉽개념인데요, 제휴사를 이용시 최대 구매금액 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1포이늩만 적립되어 있어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요즘 글로벌시대에 맞게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등 해외에 있는 롯대매장에서도 포인트 사용,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 편리하죠?







그럼 더 자세히 제휴사와 그에따른 혜택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쇼핑에서부터, 외식, 문화생활, 금융까지 넓은 적립혜택을 주릴 수 있는 L.Point카드입니다



쇼핑부분 혜택



정말 매일가는 세븐일레븐부터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데요, 식료품 사실때 꽤 많이 나오는데 이럴때 꼭 잊지말고 포인트 적립하시면 나중에 참 도움이 된답니다. 요즘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실용적인 브랜드 유니클로도 있고 책살때 자주 이용하는 인터파크 도서도 있네요. 원래 좀 챙기지 않으면 포인트 적립하기가 좀 귀찮고 잘 안하게 되는데요, 요즘같은 불경기에 하나라도 더 챙길 수 있으면 이득이잖아요. 앞으로 쇼핑가실때 꼭 잊지말고 포인트 적립하세요~ 




외식/레스토랑 부분 혜택



인생의 낙이 뭐겠습니까. 먹는낙 아니겠습니까 ㅎㅎ 맛있게 식사하고 혜택도 많고 참 좋죠?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롯데리아에서부터 카페 엔젤리너스, 크리스피 크림, TGI프라이데이까지~  적립도 되고 나중에 현금처럼 쓸 수 있으니 할인도 되고 일석이조네요. 나뚜루는 사랑입니다 ㅎㅎ





레져/생활문화여가 부분



생활문화여가 부분에서는 정말 다양한 혜택이 많네요~ 롯데월드, 롯데시네마 ㅎㅎ 데이트와 가족여행시 꼭 적립하세요. 또 에쓰오일에서는 무려 리터당 5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하네요. 



 

금융부분



금융 파이낸스 부분에서는 실용적이 강조되었는데요, 롯데카드, 손해보험, 롯데 캐피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때 현금같이 쓰실 수 있다는 겁니다. 평소 관심있던 보험상품이 있다면 포인트로 보험납입도 가능하겠네요. 아마 포인트가 많아야겠죠? 게다가 다시 적립금이 쌓이니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 








엘포인트 서비스는 이렇게 앱으로도 출시되어 더 편리해졌는데요, 안드로이드와 맥모두 지원하니 아이폰 유저분들도 다운받아 쓰실 수 있겠습니다. 또 다양한 서비스를 핸드폰으로 간단히 확인하실수 있고 매달마다 올라오는 혜택들을 수시로 체크하실 수 있으니 앱도 잊지 말고 꼭 다운받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