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산야구장 예매, 좌석 2018 안내

한참 야구시즌을 맞고 있는데요, 요즘은 야구장 데이트 뿐만이 아니라 가족단위로도 야구장을 많이 찾는것 같습니다. 야구장에서 열정적으로 응원을 하다가 출출할때 먹는 간식은 그야말로 최고이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산야구장 예매 방법과 좌석 배치를 알아보겠습니다.


야구 입장권 예매 방법


마산 야구장 입장권 구매 방법에는 네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인터넷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와 티켓링크에서 가능합니다. NC다이노스 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시 따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 구단 회원계정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경기 7일전 오전 11시 부터 경기당일 시작 4시간 전까지 예매와 취소가 가능합니다. 1인당 최대 구매는 10장까지 가능합니다.


2. 전화예매는 티켓링크 콜센터로 연결해주시면 됩니다.


3. 현장구매는 마산야구장 현장 매표소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대체로 경기시간 2-3시간 전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탄력적용)


4. 모바일예매는 티켓링크 모바일 앱에서 가능합니다. 



입장권 할인


야구 관람 입장권 할인은 NC다이노스 클럽에 가입된 경우 멤버십 할인이 주어집니다. 다이노스 클럽 플래티넘, 골드, 블루, 주니어다이노스 민트, 키즈 할인이 됩니다.



일반 할인의 경우에는 

제휴 카드 (신용카드, 일반 체크카드), NH농협카드, 신한카드를 이용하는 경우, 예매와 현장구매 할인이 적용됩니다.




그 외 대중교통 이용할인, 국가유공자, 장애인, 경로우대자, 문화누리카드, 군인, 문화가 있는날, 20시 할인 입장권 등의 할인이 가능합니다.


무료입장


그 외 야구장 무료 입장이 가능한 경우를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입장 대산자는 국가유공자, 경로우대자, 장애인, 주니어다이노스 민트, 타구단 어린이 회원인 경우 외야석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무료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 또는 증빙서류 필요)




입장권 예매 환불 안내


예매 취소시에는 10%의 취소수수료가 있으며 수수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야구장 입장후에는 입장권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경기 시작전 4시간까지 환불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경기시작 전까지 환불이 가능합니다.





2018 마산야구장 입장요금


일반좌석 성인요금과 학생, 어린이 요금입니다.



중앙, 1루, 3루 외야석으로 나뉩니다.



좌석배치도


좌석배치도와 추가된 VIP석 위치 안내 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산야구장 입장권 예매방법과 좌석배치도를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즐거운 시즌이 되기를 바라면서 저는 이만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