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령머드축제일정, 입장권안내

태양이 쏟아지는~ 여름이~ 아니라 지금은 장마기간인데요, 곧 장마가 지나가면 바캉스기간이 시작되고 신나는 여름을 즐길 수가 있겠죠!

그럼 다가오는 휴가기간을 기다리면서 오늘은 보령머드축제에 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는데요, 축제의 일정과 입장권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보령! 은 충청남도에 위치하고 있죠, 머드축제는 보령시 머드로! 그 이름도 멋진 머드로에서 펼쳐집니다. 장소는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이 되겠습니다. 이번 제 19회 머드축제에서는 개막식을 축하하기 위해 싸이의 개막 콘서트가 불꽃놀이와 함께 펼쳐질 예정이라하니, 개막식에 참석해도 좋겠죠?


머드축제는 7월 15일~ 7월 24일까지 계속되는데요, 싸이 스탠딩 콘서트는 2016년 7월 16일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특설무대 해변에서 펼쳐진다고 하니 미리미리 신나는 공연 준비하세용~




다음으로 행사내용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는데요,




갯벌 체험행사와 머드슬라이드 머드탕, 머드키즈랜드 등 어린이들과 청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머드관련 체험이 준비되어있구요,

요즘에는 해외에서도 이 보령머드축제가 참 인기이죠? 

또한, 세계 머드 뷰티페스티벌과 공군의 블랙이글스 에어쇼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직 머드축제에 가보지 않았는데요, 사진을 보니 정말 이번해에는 가족과함께 방문해보고 싶네요.





입장권요금은 월~목은 평일요금, 금~일은 주말요금이 되겠는데요,

성인 1만원 청소년은 8천이 되겠습니다. 65세이상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싸이 스탠딩 콘서트 이번 보령머드축제일정에서 꼭 확인하셔야겠는데요, 7:30분부터 시작이니 먼저 가서 자리를 맡아 놓으시면 신나게 싸이와 함께 즐기실 수 있겠습니다. 전국민이 사랑하는 싸이, 보령에서 꼭 만나보세요~



자세한 일정은, 일정이 요일별로 나뉘어 있기 때문에 그날그날 어떤 행사가 열리는지 참고해 주셔야되는데요, 보령머드축제 2016 홈페이지를 링크하여 놓았으니 방문하시는 일정에 맞추여 스케줄을 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www.mudfestival.or.kr/exerciseProgram/eventCarlendar.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