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실버요금제 어르신들을위한 딱맞는 옵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SKT에서 나온 뉴실버요금제에 대해서 알려드리려 하는데요,

요즘은 어르신들도 다 핸드폰을 쓰시잖아요, 사용법만 조금 반복해서 알려드리면



스마트폰도 사용하실 정도로 요즘 어르신들도 굉장히 IT시대에 적응력이 빠르신거 같아요

그치만 보통 핸드폰 사용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으신데요, 보통 전화거는거 받는거 위주로

사용하시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저는 오늘 실버요금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SKT 통신사에서 나온 저렴한 어르신 요금제랍니다.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해서 월정액 9900원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음성통화량은 30분이네요, 

거기에 문자가 80건까지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멀리 떨어진 자녀들과 영상으로 통화할 수 있는 영상통화도

30분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여기서 다가 아니라 지정번호의 1회선 통화료가 10%가 추가적으로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부모님들께 딱 맞는

요금제인것 같죠?





가입시 유의사항을 알려드리자면 만 65세 이상만 가입이 가능하시구요

1인당 1회선만 해당된답니다. 또한 선불이동전화는 가입이 안된다는 것도

물론이겠지요? 뉴실버요금제 해지 후 1개월이내에 다시 가입하는

 것도 제한된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은 SKT 실버요금제를 알아보았는데요,9900원이라는

요금으로 정말 합리적인 가격인 어르신 요금제인 거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T world 홈페이지에 가신뒤 뉴실버요금제를 검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