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년 운세 보기 무료, 회원가입X

벌써 이번달이 7월입니다. 2017년의 반도 벌써 지나갔는데요,

요즘따라 시간이 부쩍 빠르게 가는 것 같아요. 연초에 새해 목표도 그럴듯하게 잡고 부푼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뭔가 흐지부지 된 것 같아 좀 창피하네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남아있는 2017년도 운세를 무료로 보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은 한해 운세도 좀 보고 계획도 잡는 뜻에서요^^

회원가입 없이 간단히 보실 수 있는 방법으로 준비했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운세의신]을 검색해줍니다.



토정비결이나 사주, 띠별운세, 연애운, 금전운 보기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웹사이트로 이동해주시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보이는데요,

메인화면에서 간단히 오늘의 운세를 보실 수 도 있으세요.



2017 운세를 보기 위해서는  왼쪽에 인는 메뉴에서 [신년운세]를 밑의 사진과 같이 클릭해주세요.



다음 과정은 나의 사주정보를 입력해주시는 거예요.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시, 양/음력 등을 기입해 주신다음 당해연도는 이번년도로 맞춰주세요


자, 그럼 이렇게 토정비결 한해 운세가 나옵니다.

총풀이와 월별운, 종합풀이 등이 상세하게 나오네요.




월별운세에 이어서 연애운, 직장운, 건강운 등이 설명되어 나옵니다.



한해의 운이 종합으로 풀이되어서 나오는데요, 아무래도 조언으로 받아드려서 가볍게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행운의 숫자와 행운의 색도 나오는데요,

저의 행운의 숫자는 8이라네요^^



제가 좋아하는 청색이 불운의 색이라니..뭐 완전히 믿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참고는 할 수 있겠죠



오늘 포스팅에서는 2017년 무료로 운세보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올해의 1/2이 남은 만큼 아쉬움없이 알차게 보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