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신나는 트롯트 메들리 한주도 으쌰으쌰~


안녕하세요, 이제 일요일도 저물어 달콤한 휴일도 끝을 보이네요,

내일은 다시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이랍니다.

월요병이라는 말도 있듯이 한주의 시작은 늘어지죠~

으쌰~ 신사는 트롯트로 한주를 빵빵하게 신나게 시작할 있도록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준비해드린 노래들은 최신 트롯들로 아주 흥겨운 메들리곡들이 

되겠습니다.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쳐지기 시작하는데 이렇게

흥겨운 노래를 들으며 자신을 북돋아 줘야 기운도 나죠~



트롯은 60년대 이후에 우리나라에 하나의 장르로 정착했는데요

이미자씨가 한획을 그어주셨죠.. 그리고 현미의 밤안개가 히트로 

머리스타일이 한동안 최고의 히트였죠.. 그외에도 남자 가수로서는

남진씨가 있는데요 가슴아프게, 이거 명곡이죠..



<출처 유튜브>

남진씨의 라이벌로서는 나훈아씨를 빼놓을 없는데요~ 아직도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있는 히트곡들이 많죠.. 빼놀 없는게 씨스터즈들이죠

정씨스터즈 은방울자매 등이 유명하죠,, ㅎㅎ 옛생각이 납니다~



기분 꿀꿀하고 날씨가 우중충할때는 신나는 음악으로 기분을 시켜주는게

최고인것 같습니다. 힘차는 하루를 위해서 에너지업 하시고, 일교차가 큰데

감기 걸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도 잊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