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니클로매장시간 지점마다 다르니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클로 매장시간에 대해서 정리해보았는데요, 요즘 세일이 한창인 유니클로라서 세일맞이로 쇼핑을 좀 할까 했는데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 여름맞이로 한창 여름상품 세일을 하고 있는 유니클로 인데요, 



제3탄 세일이 들어갔습니다. 다양한 품목들이 한정가격으로 세일중이니 좋은 기회네요. 그럼 세일맞이 쇼핑전에 각 지점의 매장시간 확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유니클로 홈페이지로 접속하여주시면 되는데요, 들어가자마자 빨간색으로 곳곳에 세일기간임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메인에서 상단메뉴에 있는 매장안내를 눌러주시면 각 나라에 분포하여있는 유니클로매장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korea가 상단에 있네요, 이렇게 한국을 선택하여주시면 서울부터 제주까지 전국에있는 유니클로매장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거주하고 있는 곳이 경기도인지라 경기도를 선택하였는데, 와 인천과 경기지역만 하더라도 엄청나게 많은 유니클로 매장들이 있네요, 요즘 제일 잘나가는 스파브랜드이기도 하고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대중적으로 인기가 많은 유니클로이죠?



일산점을 한번 조회해 보았는데요, 먼저 일산 덕이점 유니클로 매장을 조회하여 보았는데, 친절하게 지도에 위치까지 나오네요.

덕이점은 평일에는 8시 반에 영업 마감시간이 되겠으며 주말에는 9시이네요. 조금 일찍 문을 닫는 것 같아 다른 유니클로 지점을 클릭하여보았는데요, 롯데마트 유니클로 화정점을 다시 조회하여보았습니다.



화정점을 한번 볼까요? 화정점은 롯데마트 안에 입점이 되어있는데요, 유니클로 매장시간이 다르네요. 여기는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시에 마감이 되겠습니다. 아무래도 직장인분들이나 저녁 늦게 쇼핑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쇼핑하기가 편하겠네요.



아무래도 8시반에 마감하면 퇴근하고 가기에 좀 시간이 안맞는 경우가 있지요. 하지만 롯데마트 휴관일에 따라서 둘째, 넷째주 수요일에는 롯데마트가 휴관이니 이 점도 유의해주셔야겠습니다. 




유니클로매장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각 지점마다 마감시간이 다르니 쇼핑하러 가시기 전에 한번 확인하고 가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마감시간 뿐만 아니라 오픈시간도 다르니 꼭 체크하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