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화상품권 구입처 완벽정리 ✓ ✓ ✓

문화상품권 제가 참 좋아하는 선물인데요, 일단 상대방이 뭘 좋아할지 고민하지 않아도 되고, 받는 사람도 취향에 맞춰 쓸 수 있어 참 합리적인거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품권을 선물받으면 문화생활에 쓰는데요, 주로 영화나 서점에서 책을 구입하는데 씁니다. 이렇게 편리한 문화상품권, 막상 선물하려고 하면 어디에서 사지? 하며 갑자기 막연한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은 그래서 문화상품권 구입처를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줄여서 문상이라고도 하죠 ㅎㅎ 오프라인이나 온라인이나 어디서든 사용가능한 문화상품권은 구입또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다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구입처



먼저 오프라인 문화상품권구매처를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의 서점이나 문구점에서 사실 수 있다는 거 알고계셨나요? 저는 편의점에서도 문화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은 처음알았네요. 또한 국민은행이나 기업은행 등에서도 구입을 하실 수 있는데, 우체국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지방이나 소도시에 계시는 분들도 쉽게 구매하실 수 있겠습니다.



또한, 현금이 없거나 월급님께서 가출하신 경우에는 신용카드로도 구매하실 수 있겠는데요, 큰 서점들, 교보와 영풍, 반디앤루니스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시겠습니다.  우체국에서도 신용카드와 현금 둘다 사용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럼! 우리 집에서 가장 가까운 문화상품권 구입처는 어디인지 쉽게 찾아볼까요?


간단한 클릭만으로 문화상품권 구입처를 찾을 수 있겠는데요, 먼저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홈페이지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접속하여 주시고

하단으로 스크롤해주시면 <구매처 직접 찾기>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동이름이나 거주지역을 검색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논현이라고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제일 가까운점은 신논현역 근처 왓슨스가 되겠네요. 이렇게 가장 가까운 판매처를 찾아서 쉽게 문화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겠죠?


컬처랜드 링크:

http://www.cultureland.co.kr/giftcard/giftcard/buy_main.asp



문화상품권 온라인 구매처



컬쳐랜드 뿐 아니라 롯데, 신세계, 현대, CJm GS 온라인 몰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법인고객님은 법인몰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때 주의하실 점은 쇼핑몰에 한해서 구매 가능한 금액과 결제수단이 다를 수 있다는 점인데요, 잘 확인하셔야 겠습니다.

또한 옥션이나 지마켓등에서도 문상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렇게 문화상품권 구입처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좋은 문화상품권이 선물로 딱인것 같죠? 게임이나 쇼핑등 다양한 곳에서 쓸 수 있으니 꼭 서적구입에만 해당되는게 아니라는 점!도 기억해주시면 되겠습니다~